본문 바로가기
유럽/스페인 포르투갈

바르셀로나 추천 맛집, 여행자를 위한 음식점 BEST 7

by 최잔잔 2022. 11. 2.
반응형

바르셀로나

1. 리세우 역 근처 음식점, 도스트레세 (Dostrece)

리세우 역 근처 라발 지역에 있는 음식점으로 유럽 각지에서 여행 온 젊은 여행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내부 인테리어는 밝고 재미있는 일러스트와 컬러풀한 분위기로 캐주얼합니다. 점심 세트 메뉴뿐만 아니라 평일 브런치를 즐기거나, 늦은 새벽에는 라운지 바에서 칵테일을 마실 수도 있습니다.

 

신선한 야채와 질 좋은 고기가 들어 있는 햄버거와 스테이크, 파스타 메뉴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영어 메뉴판은 물론 직원들 모두가 영어가 가능해 편리합니다. 보케리아 시장에서 도보로 3분 거리로 인기 관광지에 위치합니다. 주소는 Carrer Carme 40 세트메뉴는 12유로 정도입니다.

 

2. 람블라스 거리 점심 세트, 센트 온세 (Centoze)

평일 낮에 람블라스 거리에서 우아하지만 저렴하게 식사할 곳을 찾는다면 추천합니다. 저심 세트 메뉴로 델 디아(Del dia)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호텔 레스토랑입니다. 세트 메뉴는 메인 요리와 음료, 빵과 디저트로 구성되며 평일에만 가격이 18유로 정도이며 주말에는 27 유로입니다.

 

음식은 매우 깔끔하고 서비스가 좋습니다. 목요일 점심 코스요리 중 첫 번째 요리는 다른 레스토랑처럼 파에야를 내옵니다. 주소는 Les Rambles 11이며 리세우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인 `르 메리디앙 바르셀로나 호텔' 안에 있는 레스토랑입니다.

 

3. 스페인 갈라시아 지방 전통 요리, 메손 다비드 (Meson David)

생선 요리와 타파스로 유명한 전통 음식점입니다. 갈라시아 지방의 오래된 식당에 온 것 같은 정겨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국식 족발과 비슷한 돼지 뒷다리  요리인 레촌(Lechon)을 10유로 정도에 맛볼 수 있습니다. 칼라마레스(오징어 그릴)과 풀포(삶은 문어) 요리 등을 레촌과 곁들이면 좋습니다. 주소는 Carrer Carretes 63이며 메트로 2.3 호선 Paral-lel 역에서 도로보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세트메뉴는 20유로 정도입니다.

 

바르셀로나 문어요리

 

4. 바르셀로나 시장 레스토랑, 쿠이네스 산타 카레리나 (Cuines Senta Caterina)

산타 카레리나 시장 안에 있는 레스토랑으로 신선한 재료로 요리한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실내는 모던하고 깔끔하며 꽤 넓은 편이지만 여행객과 현지인들로 붐벼 언제나 줄이 긴 곳입니다. 지중해 음식과 아시아 퓨전 음식까지 100여 가지의 음식을 선보입니다. 찾아가는 법은 메트로 4호선 Jaume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이며 산타 카레리나 시장 내에 있습니다. 메인 요리는 20유로부터 이며 오후 4시부터 8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입니다. 

 

 

5. 바스코 지방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곳, 사가르디 (Sagardi)

산타 마리아 델 마르 성당으로 가는 길 목에 위치한 핀초  레스토랑입니다. 실내에 의자가 없어 바 주변에 둘러 서서 골라온 핀초를 맛보는 곳입니다. 사람이 언제나 많아서 경쾌한 분위기 속에 떠들면서 음식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전형적인 파이스 바스코 지방의 타베르나(바르) 문화를 느껴보기 좋은 곳입니다. 야회 테라스 의자에 앉을 경우 자릿값을 더 내야 합니다.  주소는 Carrer de l'Argenteria, 62이며 메트로 4호선 Jaume 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입니다. 

 

6. 그라시아 거리의 고급 레스토랑, 쿠쿠 (Qu Qu)

다양한 스페인 요리를 모두 갖춘 고급 레스토랑으로 그라시아 거리를 걷다 보면 눈에 띄는 곳입니다. 내부는 화려한 인테리어로 돋보이며 2층 건물에 멋진 야외 테라스석까지 갖춘 곳입니다. 식당 입구에는 오늘의 메뉴에 사용하는 신선한 고기와 생선, 채소 등의 재료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분위기가 좋은 만큼 가격은 조금 비싼 편이지만 파에야와 하몬, 간단한 타파스 등 스페인 여행 중에 꼭 맛보아야 할 음식들이 모두 있습니다. 다양한 레스토랑을 방문하기 어려운 시간이 없는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영어 메뉴판이 있으며 직원들도 영어가 가능해서 편리합니다. 찾아가는 법은 메트로 2. 4호선 Passeing de Gracia 역에서 도보로 1분 거리입니다. 

 

7. 저렴한 프렌치 레스토랑, 플라만트 (Flamant)

바르셀로나에 있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프렌치 레스토랑이지만 가성비가 좋습니다. 서비스와 음식 맛까지 모두 훌륭하며 분위기까지 갖춘 멋진 곳입니다. 점심 세트 메뉴인 `오늘의 메뉴'는 12유로 정도입니다. 구엘 공원을 둘러본 후 다리가 아플 때쯤 여유롭게 식사하기에 좋은 위치입니다. 찾아가는 법은 메트로 1.2호선 Unoversita 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입니다. 주소는 Celle Enric Granados 23입니다. 저녁 메인 요리는 20유로부터입니다. 

반응형

댓글